반려동물을 위한 초특급 동물병원 입원장·호텔장 `영진퍼피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youngjinpuppytel1

최근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기대치가 높아지면서 내 아이가 머무는 공간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수의사들도 동물병원 입원장, 호텔장, ICU의 품질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얼마 전까지는 보기에 따뜻해 보이는 목재장을 선호하는 수의사들이 많았다면, 최근에는 관리가 쉽고 위생적인 스텐입원장을 찾는 수의사도 늘어나고 있다. 차갑고 철창 같아 보인다는 이유로 꺼려했었지만, 깔끔한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된 스텐입원장이 출시되면서 상황이 변한 것이다. 

‘반려동물을 위한 초특급 입원장’을 모토로 삼은 영진퍼피텔(영진 Puppytel)은 “이런 수의사들의 요구에 발맞춰 다양한 옵션을 구현할 수 있는 입원장을 제작해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텐입원장의 경우 원적외선 난방과 LED조명, 냄새 제거를 위한 배기기능 뿐만 아니라 공기 순환을 위한 급기기능까지도 기본옵션으로 구성해 입원장 내부의 냄새 관리를 용이하게 했다. 목재 입원장의 경우 냄새를 자동으로 배출하도록 하는 냄새 센서와 살균효과와 저항력을 증가시켜주는 음이온 발생기능을 추가 옵션으로 제공하여 원하는 형태의 입원장을 맞춤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실별 산소 공급 및 산소 농도 조절이 가능해 ICU로도 활용할 수 있다.

youngjinpuppytel2

특히, 무엇보다 이런 기능들을 원클릭 조절기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진퍼피텔의 조영웅 대표는 “말 못하는 동물들이기 때문에 아픈 동안 지내는 곳은 최대한 편안하고 위생적이어야 한다. 작은 공간이지만, 다양한 옵션들을 구비해서 선택적으로 입원장을 구성하고, 입원한 아이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게 우리가 가진 강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빠르고 정확한 A/S를 최우선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제품 개발을 통해 독자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계속 연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영진퍼피텔의 호텔장, ICU, 입원장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클릭) 또는 고객센터(032-462-0881)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초특급 동물병원 입원장·호텔장 `영진퍼피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