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오버드 심전도 분석 서비스 확대’ 경북대 수의대와 협력

신교무역, 경북대 수의대와 업무협약..제주대·충남대 수의대 이어 3번째


2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신교무역이 경북대 수의대와 카디오버드 심전도 데이터 분석·활용 협력을 강화한다.

신교무역 이영원 대표와 경북대 수의대 부속 동물병원장 권영삼 교수는 11일 대구 경북대 수의대에서 업무협약(MOU)을 맺고 이 같이 합의했다.

이영원 대표는 “심전도의 필요성이나 부정맥의 위험성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음에도 그동안 선생님들이 심전도 검사를 선뜻 수행하기 어려우셨던 이유는 기존 장비의 복잡함 때문”이라며 “카디오버드는 이 부분을 해소하여 간편한 사용으로 부정맥 검사의 공백을 채워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홍콩 ANIWARE사가 개발한 카디오버드는 심전도 파형을 인공지능으로 분석해 수의사의 진료를 돕는다. 1분간 심전도를 측정하면 15분 이내로 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초에는 파형잡음을 최소화하고 블루투스 연결 안정성을 강화한 신규 디바이스를 출시했다. 기존에 없던 월 구독 요금제도 함께 선보이며 700여 고객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더욱 고도화된 서비스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디오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원 대표는 “수의과대학 동물병원에서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카디오버드 도입에 적극 협력해주시는 것 같다”면서 “올해 안에 국내 모든 수의과대학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것이 카디오버드의 목표”라고 덧붙였다.

카디오버드는 오는 6월 한국수의심장협회(KAVC)의 공식 후원사로 부정맥의 골드 스탠다드인 심전도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심전도 분석 서비스를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카디오버드 심전도 분석 서비스 확대’ 경북대 수의대와 협력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