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크라 한국지사 ‘데크라 코리아’ 새 출발 기념행사, 9월 10일 개최

VIP동물의료센터 김성수 원장 초청 애디슨병 특강도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영국의 세계적인 동물용의약품 회사 데크라(Dechra)의 한국지사(데크라 코리아)가 정식 출범한다.

데크라 코리아(Dechra Veterinary Products Korea)는 “존경하는 선생님들을 모시고 한국지사의 새 출발을 기념하는 Dechra Korea: New Beginning 행사를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데크라 코리아 런칭이벤트 : New Beginning’은 9월 10일(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개최된다.

데크라 코리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시간과 함께 애디슨병(Addison’s disease, 부신피질기능저하증)에 대한 특강도 마련됐다.

VIP동물의료센터 김성수 원장이 연자로 나서 약 3시간에 걸쳐 ▲숨어있는 애디슨 질환의 진단 ▲DOCP를 사용한 애디슨의 효과적인 치료와 모니터링을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참고로 DOCP(Desoxycortone Pivalate)가 주성분인 데크라 자이코탈(Zycortal)은 유럽에서 처음 허가받은 개 애디슨병 치료제로 FDA 승인도 획득했다.

데크라 코리아 측은 “데크라 코리아 한국지사 출범식과 함께 애디슨병에 대한 정보와 케이스를 공유할 학술행사도 진행한다”며 수의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데크라는 베토릴, 펠리마졸, 이사덤 이사탈, 카디슈어, 세다토, 자이코탈 등 동물용의약품뿐만 아니라, 클리어오틱 이어클렌져, 에피클린 이어 클렌져, 말아세틱 샴푸, 덤알레이 오트밀 샴푸, 트리즈 EDTA, 덴티스 츄, EpiTreats 등의 동물용의약외품, SPECIFIC(스페시픽) 사료 브랜드까지 갖추고 있다.

행사 내용 자세히 보기 및 참가 신청하기(선착순 마감)

데크라 한국지사 ‘데크라 코리아’ 새 출발 기념행사, 9월 10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