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SA Korea, Faculty Officer(FO)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세계 수의학과 학생 협의회(IVSA) 한국 챕터가 제6기 FO(Faculty Officer)를 모집한다.

IVSA Korea측은 "IVSA와 연계된 사업 및 행사에 참여하고 일을 할 각 학교의 대표 학생이 필요하다"면서 "책임감과 열정, 의지를 가진 FO를 선발하여 함께 일하고자 한다"며 FO 모집 공고를 냈다.

지원대상은 각 수의과대학 본과·예과 학생이며, 충남대학교를 제외한 9개 수의과대학에서 각각 1명씩의 FO를 선발하게 된다. 충남대의 경우 5기 FO의 임기 중 대표단 선발로 5기 자리가 공석이 되어 새로 FO를 선발했었는데, 그 FO의 6기 연임이 결정되어 선발하지 않는다.

FO는 ▲ 각 학교 회원관리 ▲ 공지사항 전달 ▲ 매달 온라인 회의 참여 ▲ 1학기 1번 오프라인 회의 참여 ▲ 뉴스레터 제작 ▲ IVSA 행사 기획 및 진행, 홍보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IVSA Korea의 FO로 활동하고 싶은 학생은 8월 1일(목)부터 8월 24일(토)까지 FO 지원서 1부, 개인 활동사진 1장, 공인인증 영어성적 또는 자격증 증명 서류를 ivsakorea@hotmail.com으로 제출하면된다.

최종 선발 통보는 8월 31일(토)에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IVSA 블로그(blog.naver.com/ivsablog)를 통해 알 수 있다.

 

IVSA Korea, Faculty Officer(FO)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