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충기 전 경기도수의사회 회장, `동물병원경영실무` 출간

등록 : 2013.04.23 09:27:35   수정 : 2013.11.26 11:05:45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동물병원경영실무

Art of Veterinary Practice Management 번역 출간

경기도 수의사회 회장을 역임했던 백충기 (주)나나 대표이사가 `동물병원경영실무` 책을 출간했다.

`동물병원경영실무`는 필자의 오랜 동물병원경영 경험을 바탕으로, 동물병원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들을 실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명했다. 

특히, 책 뒷편에 첨부되어 있는 표 목록 및 지원자료목록은 동물병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자료로, 현재 동물병원을 경영하고 있는 수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전망이다.

Mark Opperman의 `Art of Veterinary Practice Management` 를 번역한 이 책은 총 281페이지이며,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직원들의 동기부여` `권한 위임` `동물병원 매니져의 역할` `고용수의사들과의 관계구축` `진료수가 책정` `미수금 회수` `동업관계 문제` 등 동물병원 경영의 전반적인 사항을 다 다루고 있다.

책 가격은 22,000원 이며 전국 주요서점 및 인터넷서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우리엔, 세계 최초 동물용 치과 파노라마 엑스레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