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사색] 카데바 웻랩 소동물 내시경 과정,1월 19일 개최

선착순 16명 대상으로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제10회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소동물임상평생교육원(SACEC, 사색) 세미나가 열린다. 내년 1월 19일(일) 하루종일 개최될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소동물 내시경’으로 합법적인 카데바 실습이 포함되어 있다.

202001sasec_Yung-Shun Chang

이번 소동물 내시경 과정의 강사는 대만 타이베이 Pan-Asia Veterinary Clinic의 yung-shun Chang 수의사(사진)다. 

강사는 1999년 국립타이완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석사 학위 취득 후 타이베이 아시아퍼시픽동물수술센터와 케임브리지 동물병원에서 근무했다. 이후 2004년 북타이베이에서 가장 큰 Pan-Asia Veterinary Clinic을 설립하여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다. 대만수의임상과학회 인증 외과수의사이기도 하다.

오전 9시부터 장비설명 및 상부위장관 이론 교육이 진행되며, 이후 11시부터 Otoscopy, Rhinoscopy, Cystoscopy 이론 강의가 이어진다.

점심식사 후 오후 5시까지 카데바를 이용한 웻랩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카데바는 모두 보호자에게 기증받았거나, 실험동물 인증을 받은 카데바다.

202001sasec1

참가비는 부가세 포함 88만원이며, 수의사 16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과정 수료 인증서가 수여된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방법은 데일리벳 캘린더(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북대 사색] 카데바 웻랩 소동물 내시경 과정,1월 19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