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 임원 워크숍 개최,권익옹호분과위원장 등 부회장단 선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408gvma workshop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가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양평군 소재 양평한화리조트에서 임원 워크숍을 개최하고 새 집행부 구성을 완료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심장사상충 예방약에 대한 공정위 행정명령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동물약국에 판매를 결정한 한국조에티스에 대해 각성을 촉구했다. 

이번 경기도수의사회 임원 워크숍에는 이성식 회장과 전병준·이용철 감사 및 김포, 수원, 파주, 용인, 화성 등 각 분회 분회장 그리고 각 분과 위원 30여명이 참석했다.

여기에 김옥경 대한수의사회장, 윤재영 인천시수의사회장 등도 참석해 경기도수의사회의 단합을 응원했다.

새롭게 구성된 부회장단에 대한 소개도 진행됐다.

경기도수의사회는 송치용(권익옹호분과위원장), 노기완(동물방역분과위원장), 송민형(홍보분과위원장), 김영철(총무분과위원장), 조도남(임상학술위원장), 한병진(동물복지분과위원장), 김현욱(대외협력분과위원장) 등 7명의 부회장단을 꾸렸다.

워크숍은 입소식 및 분과위원회 소개, 분회업무추진 우수사례(성남시수의사회) 소개, 현안사항 토의, 옥산 등반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수의사회는 함께 개최한 ‘이사회 및 분회장 연석회의’에서 4월 30일 또는 5월 9일에 체육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으며, 올해 진행될 반려동물문화교실 운영 방안, 이사회 회의방식 변경(화상회의 추진) 등에 대해서도 보고했다.

또한,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2017 인천세계수의사대회(제33차 world veterinary congress)’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경기도수의사회 임원 워크숍 개최,권익옹호분과위원장 등 부회장단 선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