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10월 18일 `경기도수의사의 날` 연다

학술대회 및 만찬행사 개최..반려동물 문화교실도 열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4gvma_day
2014 경기도수의사의 날 모습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가 10월 18일(일) ‘경기도수의사의 날 및 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수의사회 측은 “금년은 경기도수의사회의 정상화 도약 원년의 해로 무엇보다 회원들의 단합이 필요한 만큼, 단합대회와 임상수의사 연수교육을 합하여 시대적 요구에 맞추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학술대회(연수교육)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오후 5시부터는 2부 만찬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장소는 수원 ‘경기도 인재개발원’ 이다.

1·2부 행사에 모두 참석할 경우 연수교육 10시간이 인정되며, 조기등록 기간은 9월 20일까지, 사전등록 기간은 9월 21일부터 10월 8일까지다.

한편, 이 날 경기도인재개발원에서는 오전 10시부터 ‘2015 경기 반려동물 어울림한마당’ 행사가 개최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수의사회가 주관하는 반려동물 보호자 대상 행사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www.petfestival.kr).

어울림한마당에서는 ▲수의사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문화교실 ▲반려동물 무료건강상담 ▲동물보호 연예인 팬사인회 ▲반려견 건강 달리기 대회 ▲스포츠 독 쇼(어질리티, 프리스비) ▲반려동물 문화캠페인 ▲반려동물 무료미용 ▲반려동물 예절교실 ▲사료·간식·용품 마켓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1월 수원캐슬호텔에서 개최된 ‘2014 경기도수의사의 날 및 학술대회’에는 약 900명의 수의사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된 바 있다.

2015 경기도수의사의 날 행사 정보(클릭)

경기도수의사회,10월 18일 `경기도수의사의 날` 연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