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관 건립기금 모금운동 가결` 강원도수의사회 총회·연수교육 진행

28일(금) 춘천 세종호텔에서 임시총회 및 2차 연수교육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4강원도수의사회2차연수교육_남상헌

창립 60주년을 맞은 강원도수의사회(회장 남상헌)가 28일(일) 임시총회 및 2014년도 2차 연수교육을 진행했다.

춘천 세종호텔에서 오전 9시부터 진행된 이 날 연수교육에는 임상회원 99명과 비임상회원 48명 등 총 147명의 수의사가 참석했다.

연수교육은 ▲수의임상영양학(포베츠 정설령 대표) ▲동물병원 전용백신 K5(한수약품 노천섭 부사장) ▲동물용 백신의 특성과 이해(중앙백신연구소 최환원 연구원) ▲소 난소 적출술(국립축산과학원 류일선 연구관) 등 4가지 강의가 진행됐다.

회원들은 강의를 듣고 다양한 질문과 의견을 제기하는 등 적극적으로 연수교육에 참여했다.

2014강원도수의사회2차연수교육_정설령

이어 이성환 평창 분회장이 나와 다음달 25일(토)에 개최되는 ‘한국소임상수의사회 컨퍼런스’를 소개했다. 한국소임상수의사회 컨퍼런스는 25~26일(토~일) 서울대학교 멀티미디어 강의동에서 개최되는 ‘2014 한국임상수의학회 추계학술대회·한국수의임상교육협의회 컨퍼런스’와 함께 개최된다.

임시총회에서는 ‘강원도 수의사회 회관 건립기금 모금운동’ 추진 계획서가 상정됐고, 반대없이 가결됐다.

남상헌 강원도수의사회장은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참석한 회원, 유익한 정보를 알려준 강사님들께 감사한다”며 “앞으로 7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강원도수의사회의 다음 연수교육은 10월 말,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사인언스페어’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2014강원도수의사회2차연수교육

 

`회관 건립기금 모금운동 가결` 강원도수의사회 총회·연수교육 진행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