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 올해 마지막 연수교육, 30일까지 조기등록

회원 조기등록, 등록비 50% 할인..11월 2일 수원캐슬호텔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경기도수의사회가 ‘제2회 경기도수의사의 날 및 학술대회’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9월 30일까지인 조기등록기간에 등록할 경우 약 50%의 등록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1월 2일 동수원 캐슬호텔에서 열리는 ‘제2회 경기도수의사의 날 및 학술대회’는 경기도수의사회가 주관하는 올해 마지막 연수교육이다.

마약류취급자 교육을 포함한 1부 학술세미나와 2부 경기도수의사의 날 만찬행사로 진행되며 1, 2부 행사에 모두 참석할 경우 임상수의사 연수교육 10시간이 인정된다.

학술세미나에서는 현창백 강원대 교수가 심장질환을 중심으로 신장, 췌장, 간 등 노령동물의 합병증 관리를 강연한다.

아울러 이해범 전북대 교수가 골절, 슬개골탈구, 십자인대파열 등 정형외과 수술의 실패원인 및 해결방법을 제시하고 최신 정형외과 수술법을 소개한다.

대동물 임상수의사를 위한 강의도 마련됐다. 손창호 전남대 교수가 젖소의 번식관리를 주제로 강연한다.

학술세미나와 같이 진행되는 마약류취급자 교육은 경기도 지부 회원에게만 인정된다.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은 “양질의 연수교육과 함께 경기도 39개 분회가 하나되는 경기도수의사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면서 “경기도 수의사회 재정 정상화의 초석을 다진 기념으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이 될 만찬행사에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등록 세부사항 및 온라인 등록은 경기도수의사회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경기도수의사회 올해 마지막 연수교육, 30일까지 조기등록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