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단합 다진 전북수의사회 화합한마당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전라북도수의사회(회장 이종환)가 6일 전주 라한호텔에서 제4회 전북수의사회 화합한마당을 개최했다.

당일 수의사회장배 골프대회와 임상수의사 연수교육 이후 이어진 화합한마당에는 200여명의 회원들이 운집했다.

행사장에는 대한수의사회 한태호 수석부회장과 경기·충남·충북·전남·세종 등 각 지부수의사회 회장단이 자리해 축하를 전했다. 전북대 수의대 박상열 학장과 전북수의사회 도홍기·한재철 전 회장도 행사장을 찾았다.

올해 창립 71주년을 맞이한 전북수의사회는 560여 회원이 임상, 방역, 축산물 위생 등 각 수의영역에서 활동하며 국민건강과 축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종환 회장은 “사람과 동물이 공존하는 원헬스 인식을 확산하고 수의사 소명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공직, 임상, 학계 등 각 영역에서 활약하는 수의사회원들의 우애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회원 단합을 당부했다.

한태호 대수 수석부회장은 회원 권익 보호를 위한 적극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한 부회장은 “동물병원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국회에 계류 중인 진료부 공개 의무화 법안이 대표적 사례”라며 “우리회는 동물약품을 아무나 구입할 수 있는 유통체계의 문제점에 대해 적극적으로 국회에 대응하고 있다. 전국 수의사회의 협조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호소했다.

회원 단합 다진 전북수의사회 화합한마당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