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대한수의사회장 선거 후보자 기호 확정

기호 1번 김중배, 2번 양은범, 3번 이성식, 4번 상래홍, 5번 허주형 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91227 vote1

대한수의사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흥식)가 20여일 앞으로 다가온 차기 대한수의사회장 선거 후보자들의 기호를 확정했다.

선관위는 26일 성남 수의과학회관에서 각 후보자 본인이나 대리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호를 추첨했다.

선관규정 상 기호를 포함한 후보자 등록결과는 12월 31일에 공고하도록 되어있지만, 후보자들의 동의를 얻어 기호 추첨을 앞당겼다.

이흥식 위원장은 “12월 31일 당일에 선거공보를 온라인 상으로 게재하고, 가능한 빨리 인쇄된 공보물을 선거인들에게 송부하려면 준비기간이 필요하다”며 추첨을 앞당긴 이유를 설명했다.

기호는 김중배(1번), 양은범(2번), 이성식(3번), 상래홍(4번), 허주형(5번) 순으로 기호가 정해졌다. 추첨은 각 후보자 혹은 대리인이 직접 공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들 후보자 5명 모두 이날 선관위 최종검토를 거쳐 차기 대한수의사회장 선거 후보자로 확정됐다.

각 후보자별 공약을 담은 선거공보는 12월 31일 대한수의사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왼쪽부터 기호순) 김중배, 양은범, 이성식, 상래홍, 허주형 후보
(왼쪽부터 기호순) 김중배, 양은범, 이성식, 상래홍, 허주형 후보

이날 선관위는 기호 추첨과 함께 1월 8일로 예정된 후보자 토론회의 세부사항을 논의했다.

문희정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될 후보자 토론회는 당일 오후 3시부터 인터넷으로 생중계되며, 생중계 이후에도 녹화본을 인터넷으로 공개해 선거인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할 계획이다.

1월 15일 치러질 차기 대한수의사회장 선거는 인터넷(PC·스마트폰) 투표를 원칙으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우편 투표로 참여할 수 있다.

우편 투표를 원하는 선거인은 12월 30일까지 대한수의사회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선거인 명부 열람 시 우편 투표를 신청해야 한다.

차기 대한수의사회장 선거 후보자 기호 확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