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뽀뽀하기 겁나시죠?입냄새 만드는 치석을 제거해주세요

경기도수의사회, 반려동물 구강관리 캠페인 실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1218gvma_dental campaign

“반려동물과 뽀뽀하기 겁나시죠? 입냄새 만드는 세균덩어리, 치석을 제거해주세요!”

경기도수의사회(회장 이성식)가 반려동물의 구강 건강에 대한 캠페인을 시작한다.

구강건강은 동물의 삶의 질을 위해 매우 중요하지만, 반려동물의 치아 건강에 대한 관심은 아직 적은 편이다. 이에 경기도수의사회에서 동물병원을 방문하는 반려동물 보호자를 대상으로 ‘반려동물의 구강 검진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반려동물의 구강 관리 방법을 교육하는 캠페인을 마련했다.

경기도수의사회 홍보분과위원회 측은 “반려동물의 구강 건강 중요성은 그 누구보다 우리 수의사들이 잘 알고 있다”며 “동물병원에 방문하는 모든 보호자에게 구강 검진의 필요성을 강조한다면 반려동물 구강관리에 대한 인식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경기도수의사회는 이번 캠페인을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3개월 동안 집중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메디웍스 아나브러쉬 스케일러’ 제조사인 카길과 함께 한다.

경기도수의사회는 반려동물 구강 관리 포스터와 함께 반려동물 스케일링에 대한 내용이 담긴 펫메이트 링크(클릭)와 반려견 양치질 교육 영상을 회원 동물병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심장사상충 검사, 외부기생충 예방, 건강검진(요검사),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진료캠페인을 펼쳤던 경기도수의사회는 올해에도 ▲올바른 심장사상충 예방 ▲아토피성 피부질환 관리 ▲건강검진 등 여러 주제에 대한 진료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반려견과 뽀뽀하기 겁나시죠?입냄새 만드는 치석을 제거해주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