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순환기학회 25일 컨퍼런스‥해외연자 초청 심장·신장관리 조명

미국수의심장학전문의 마크 키틀슨 美 UC DAVIS 교수 초청강연

등록 : 2018.02.06 14:45:39   수정 : 2018.02.06 14:45:39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수의순환기학회 컨퍼런스에서 강연에 나서는 마크 키틀슨 교수(왼쪽)와 김성수 원장(오른쪽)

수의순환기학회 컨퍼런스에서 강연에 나서는
마크 키틀슨 교수(왼쪽)와 김성수 원장(오른쪽)

한국수의순환기학회(회장 송근호)가 오는 25일 2018년도 춘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열릴 이번 컨퍼런스는 개와 고양이의 심장, 신장질환 관리를 주제로 진행된다.

개·고양이 만성 신장질환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소개하는 VIP동물의료센터 김성수 원장의 강연에 이어 마크 키틀슨 UC DAVIS 수의과대학 교수의 초청 특강이 이어진다.

미국수의심장학전문의로 [Small Animal Cardiovascular medicine]의 대표 저자이기도 한 키틀슨 교수는 반려견의 이첨판 폐쇄부전증, 심잡음 증상견에서 만성 기관지염과 심부전의 감별진단, 고양이 비대성심근증 등을 주제로 강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수의순환기학회 정회원이면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비회원도 참가비 5만원을 내면 사전등록 및 현장등록이 가능하다.

수의순환기학회 정회원 가입, 춘계 컨퍼런스 사전등록 등 자세한 사항은 바로가기(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간] 개와 고양이를 위한 반려동물 영양학―왕태미 수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