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최대 규모로 확장한 넬동물의료재단, 유튜브 채널 ‘넬름넬름’ 통해 소통 강화

글로벌 동물심장센터 개소 등 전문성 강화..브랜딩 영상 공개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넬동물의료재단 유튜브 채널 ‘넬름넬름’의 브랜딩 영상에 출연한 5명의 대표 수의사들. (왼쪽부터) 손성지 원장, 이종협 원장, 엄태흠 원장, 임덕호 원장, 윤일용 원장

넬동물의료재단이 최근 글로벌 동물심장센터를 개소하고 안양 지역 최대 규모로 병원을 확장해 반려동물이 더 좋은 환경에서 치료받을 수 있도록 한 데 이어, 공식 유튜브 채널 ‘넬름넬름’을 통해 보호자와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강화한다고 밝혔다.

넬동물의료센터의 확장은 늘어나는 중증·응급 환자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더욱 쾌적하고 전문적인 의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넬동물의료센터는 “이를 통해 안양을 넘어 국내외 반려동물을 위한 지역 거점 병원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넬동물의료재단은 이번 확장을 계기로 공식 유튜브 채널 ‘넬름넬름’을 본격적인 소통 창구로 삼고, 재단의 비전과 철학,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확장을 결정한 이유와 전 과정에 대한 5명 대표 수의사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브랜딩 영상을 6월 30일 공개했다.

넬동물의료재단은 앞으로도 새로워진 넬동물의료센터의 다양한 소식을 담은 쇼츠 영상을 꾸준히 선보이며 보호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넬동물의료센터 관계자는 “이번 확장과 글로벌 동물심장센터 개소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강아지와 고양이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진심 어린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러한 과정을 투명하게 공유하고 보호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안양 최대 규모로 확장한 넬동물의료재단, 유튜브 채널 ‘넬름넬름’ 통해 소통 강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