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에도 모발검사 필요하다` 19일 네오딘 웨비나

모발검사·킬레이션, 중금속 해독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의 중금속 노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모발검사, 킬레이션 요법을 조명하는 웨비나가 열린다.

네오딘바이오벳은 2월 19일과 20일 양일간 ‘모발검사와 킬레이션 – 중금속 해독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인벳츠(www.invets.net)에서 진행되는 이번 무료 웨비나는 2월 19일(토) 오전 10시부터 20일(일) 자정까지 이틀에 걸쳐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모발검사와 킬레이션’을 주제로 조영광(모아동물병원) 원장이 연자로 나서 중금속 해독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계일주 경험을 책으로 낼 만큼 여행하는 수의사로도 잘 알려진 조영광 원장은 충북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에서 수의산과학 석·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서울대 동물병원 산과진료팀장과 광교 24시 동물의료센터 반려동물 인공수정 연구소장을 역임하고, 현재 ㈜피피엠아이 CTO로도 활동하며 반려동물을 위한 모발검사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조영광 원장은 “반려동물은 핥는 습관, 사료, 간식, 용품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중금속에 노출된다. 체내 장기에 축적된 중금속은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면서 “반려동물 노령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고맙고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에게 하나라도 더해주고 싶은 보호자의 마음과 동물병원의 새로운 수익증대를 위해 새로운 수액치료법을 소개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웨비나에서 반려동물 모발검사의 중요성을 알리는 한편, EDTA 킬레이션 요법을 통한 중금속 해독과 항산화작용, 혈관질환 개선효과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2월 19일(토) 오전 10시부터 20일(일) 자정까지 인벳츠에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관심 있는 수의사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수강자 설문조사를 통해 10만원 상당의 모발검사 쿠폰 20개 및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네오딘바이오벳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 직후 ‘아이언펫 모발 중금속 검사’를 런칭해 서비스할 예정”이라며 반려동물 모발검사·중금속 해독에 일선 동물병원의 관심을 당부했다.

`반려동물에도 모발검사 필요하다` 19일 네오딘 웨비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