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애니팜,반려동물 브랜드 COO―PET 런칭…수의사 전용제품도

수의사 전용제품 스페인 카탈리시스 11종 보조제 `높은 관심`

등록 : 2020.11.01 07:26:47   수정 : 2020.11.02 16:57:27 데일리벳 관리자

㈜삼양애니팜이 스페인 카탈리시스 11종 보조제를 필두로 본격적으로 반려동물 시장에 진입한다. 삼양애니팜은 “반려동물 브랜드 COO-PET을 만들어 향후 출시될 반려동물 제품을 COO-PET의 이름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양애니팜이 스페인 카탈리시스社와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달 출시한 카탈리시스 11종 제품은 수의사 전용제품으로 벌써 여러 동물병원으로부터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카탈리시스의 모든 제품은 분자활성화 공법(Biocatalytic Molecular Activation process)을 통해 활성산소를 중화하는 강력한 항산화제가 된다.

특히, 카탈리시스 제품들은 각기 다른 효능을 가질 뿐만 아니라 혼용을 통해 부스터 효과를 나타내기도 한다. 예를 들어, 면역증강과 항바이러스 효과를 지닌 ‘비우시드’와 암치료 보조제인 ‘오콕신’을 암에 걸린 반려동물에 함께 사용하면 단독사용할 때 보다 뛰어난 효과가 나타난다.

50여 년의 축적된 기술력을 지닌 삼양애니팜은 COO-PET 브랜드를 앞세워 향후 차별적이고 뛰어난 반려동물용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삼양애니팜 관계자는 “카탈리시스 제품은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이미 치료보조제로서 효능이 인정되었다”며 향후 카탈리시스社와의 연구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문의 080-388-7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