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베터플릭스 김준영 교수 수의안과 베이직 교재증정

7월 26일까지 하프패쓰(상) 온라인 과정 신청시 교재 증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메디칼에듀테크 기업 쓰리디메디비젼(대표이사 김기진)이 운영하는 베터플릭스(veterflix.com)에서 ‘수의안과베이직’ 하프패쓰(상) 온라인 과정에 대한 교재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6일까지 ‘눈에 대한 기본 이해와 안과 검사의 시작, 안과 검사의 이해, 안과 수술의 원칙, 안와와 안구의 질환, 안검의 질환, 유루계의 질환, 결막과 순막의 질환’까지 총 7개 콘텐츠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총 5권의 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베터플릭스는 그동안 온라인 수강생들의 교재구입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존 온라인콘텐츠 구매 이력이 있는 수강생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자세히보기)

참고로, 김준영 교수의 ‘수의안과 베이직’은 총 10회 중 현재 8회까지 진행됐다.

‘안과 검사의 총론, 안과 수술의 원칙’ 등 안과 진료를 위한 기본적이고 기초적인 내용을 다루며, 진단과 처치에 관한 영상교육도 제공된다.

수의안과 베이직 과정이 종료된 후에는 심화 과정이 이어진다. 심화 과정에서는 실제 진료, 처치에 관한 내용을 주로 다루며 안과 수술도 심도 있게 소개한다.

예를들어, Entropion 증상에 대해 Temporary eversion of eyelid, Temporary partial tarsorrhaphy, Hotz-Celsus correction, Modification of the Kuhnt-Symanowski 등 다양한 수술기법을 시연될 예정이다. 또한, 현미경을 사용한 수술시연을 선보이고 현미경이 없더라도 정확한 안질환 처치가 가능하도록 김준영 교수의 노하우도 공개된다.

한편, 베터플릭스는 수의학 교육의 새로운 교육방법의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교육플랫폼이다. 현재 수의외과, 치과, 임상해부학, 마취세미나, 안과, 정형·신경외과 등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7월에는 ‘영상의학과 베이직’ 웨비나 과정도 시작된다.

[이벤트] 베터플릭스 김준영 교수 수의안과 베이직 교재증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