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ANF `2020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7월 23일(목)까지 진행...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제공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ANF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펫푸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 및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에서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를 통해 브랜드 고객 충성도를 측정해 선정한다.

소비자조사는 지난 2월 24일부터 3월 8일까지 15세 이상 국내 소비자 300,786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모바일 조사, 1:1 유선조사로 진행됐으며, ANF는 브랜드 신뢰, 애착,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까지 4가지 평가항목에서 주요 브랜드를 앞서고 펫푸드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ANF 측은 ‘2020 고객 충성도 대상 수상’을 기념해 전국의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아래 영상을 시청한 뒤, ㄱㄹㅇㅍㄹ, ㅎㄹㅅㅌ 초성에 맞는 제품명 2개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는 7월 23일(목)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기프티콘은 7월 31일에 일괄 발송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대상자는 1. 사업자명, 2. 응모자명, 3. 핸드폰 번호, 4. 정답을 적어 event@wooriwa.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이메일 제목 : [ANF] 영상 이벤트 응모).

ANF 마케팅 담당자는 “ANF의 ‘2020년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을 축하하고자 전국의 동물병원 원장과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ANF는 1955년 미국 위스콘신에서 탄생, 올해로 65주년을 맞이한 ‘검증된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다. 현재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에서 건식 펫푸드 제품라인 8가지, 간식 제품라인 3가지, 습식 제품라인 2가지 등 다양한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휴먼그레이드 원료에 슈퍼푸드를 첨가한 ‘ANF Grainfree’, 국내 최초 홀리스틱 건식 펫푸드인 ‘ANF Holistic’, 6가지 유해물질을 제외한 인증받은 유기농 건식 펫푸드인 ‘ANF 6Free’ 등이 있다.

https://youtu.be/Ci4UuXRS9yc

[이벤트] ANF `2020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