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무이자 구입 이벤트

홍익메디칼시스템즈 플라즈마 멸균기 무이자 구입 기회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의료장비 업체 메디레이(구, 생생메디칼)가 일선 동물병원을 대상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무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라즈마 멸균법은 스팀 대신 플라즈마를 이용해 바이러스 및 기타 미생물을 사멸시키는 화학적 소독방법으로 45℃~65℃의 저온 멸균법이다. 최근 일선 동물병원에서 선진 멸균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홍익메디칼시스템즈(주)의 플라즈마 멸균기이며, 이벤트 기간은 6월 9일에서 6월 19일까지다. P150(15L)은 6개월 무이자, P220(22L)은 12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다.

메디레이는 “홍익메디칼시스템즈(주) 플라즈마 멸균기는 과산화수소를 멸균제로 사용하여 강력한 멸균력을 보장하고 최소한의 설계로 유지보수 비용이 적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멸균 결과를 분석, 검토할 수 있는 프린터가 내장되어 있으며, 저온 멸균기답게 예민한 의료기구들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멸균을 진행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사용자 편의 장치와 안전 장치를 구비해 챔버 온도 과열을 방지하거나 챔버내부의 멸균물의 크기에 따라 트레이를 높낮이를 조절 할 수 있는 기능을 구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챔버 사이즈는 p150의 경우 229(W) x 229(H) x 289(D) , P220은 229(W) x 229(H) x 430(D)이다.

비교적 사이즈가 큰 내시경 스코프 등의 장비도 무리 없이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라는 게 메디레이 측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디레이 공식 블로그(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메디레이 02-6378-8777

[이벤트]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무이자 구입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