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리가슈어 동물병원 공동구매 이벤트…선착순 10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워진 경제 상황으로 인해 메디레이에서 로컬 병원의 경영 부담을 줄이고 장비 확충으로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서 LS10을 선착순 10대에 한하여 파격 할인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0421medilei

이벤트 기간은 4월 29일까지이며 5월 6일부터 입금자 순으로 순차적 출고할 예정이다.

메디레이는 또한, 추가로 FT10 장비 선착순 3대에 한하여 무이자 24개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드트로닉의 ValleyLab LS10은 혈관 실링 기능이 있는 리가슈어 장비로, 특히 암컷 중성화, 유선종양 등 혈관이 많고 복잡한 수술에 활용되는 장비이다.

또한, ValleyLab FT10은 ForceTriad(2006)에서 업그레이드된 장비로, 현존하는 외과수술 장비 중 가장 안정성과 성능이 뛰어나며 대학병원 외과수술 장비 중 가장 점유율이 높은 장비이다. 

FT10은 혈관 실링 기능과 더불어 조직을 응고/절개하는 Monopolar와 미세혈관을 지혈할 때 사용하는 Bipolar 기능이 결합된 All-In-One System 장비이다. 복강경 장비를 갖춘 센터급 병원에서는 이를 활용하여 복강 수술에서도 적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분야의 외과 수술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트라이버스(TriVerse) 펜슬과 사용 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일반 펜슬과는 달리 Cut, Coag 버튼 외에 V 버튼의 ValleyLab 기능을 통해 지혈을 중심으로 빠르게 움직여 절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출력값을 펜슬 자체에 있는 버튼을 조작해 조정할 수 있어 1인 동물병원에서도 어려운 수술이 가능하다.

리가슈어는 혈관의 저항값을 계산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 변형을 일으켜 혈관을 저온 실링하여 주변 조직 손상이 적고, 실링 후 커팅에 대한 선택이 가능하다는 부분이 장점이다. 또한 트라이버스(Triverse)는 안정적인 출력으로 조직의 탄화나 손상이 매우 적어 안정적인 수술이 가능하고, 수술 후 회복 속도가 빠르다.

이번 공동구매 이벤트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면 메디레이 02-6378-8777로 문의하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이벤트] 리가슈어 동물병원 공동구매 이벤트…선착순 10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