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국산 반려동물 전용 액상 처방식 `앤케어프로`

케이비엠약품, 수의사 처방식 Ncare pro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411Ncare pro

(주)케이비엠약품(대표 김병유)이 반려동물전용 처방 액상사료 ‘Ncare pro(앤케어프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케이비엠약품은 측은 “Ncare pro는 순수 국내개발 제품으로 퀄리티 보장과 동시에 수입 제품 대비 가격경쟁력을 강화했다”고 강조했다.

케이비엠약품은 “Ncare pro는 전문처방 액상사료로 노령동물의 열량보충과 수술 전후 컨디션 회복, 입원 시 튜브를 통한 급여 및 식사 거부에 대한 대안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별을 앞둔 반려동물의 연명식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수제식 사료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 팩 기준 180ml(180Kcal)로 생산되며, 3kg 기준 하루 한 팩이 권장량이다.

단백질은 6.0% 이상으로 저유당단백질 중 mpc85를 첨가하여 유당 분해 능력이 약한 반려동물에도 적용할 수 있으며, 미네랄 혼합제, 비타민 혼합제(A, C, B12, K, 타우린, 토코페롤, 비오틴, 나이아신 등), 오메가3, 글루코사민, 해조칼슘, 유카추출물 등을 사용하여 식사 대용으로 제작됐다.

서울 유명 동물병원에서 임상시험을 마친 수의사 처방식으로 동물병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케이비엠약품 측은 “보호자와 반려동물에게 안전하고 완벽한 제품으로 다가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대리점 및 제품 관련 문의 : 전화 02-2668-0680, 홈페이지 www.ncarei.com

[신제품] 국산 반려동물 전용 액상 처방식 `앤케어프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