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 임상수의사를 위한 `임상수의학 기본과정` 4월 9일 개강

아이해듀, 임상수의학 기본과정 참가자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409ihaedu

수의학 전문 임상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가 2019년도 19기 임상수의학 기본과정 모집을 시작했다. 아이해듀는 매년 수의사의 임상경력에 맞는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상반기에는 임상수의학 기본과정을, 하반기에는 중급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해듀는 “본 과정은 임상 1년 차 수의사가 학업 후 실제 임상을 시작하게 되면서 알고 있어야 할 임상 지식과 실제 환자들의 케이스를 중심으로 구성했다”며 “임상수의학 기본과정은 새내기 수의사뿐만 아니라 임상 기본기를 복습하고 점검하고자 하는 경력 수의사들의 지원도 많은 과정”이라고 설명했다.

기본과정 수강 수의사들에게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게끔 설명해주어 좋았다”, “동영상을 다 모아두고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줘서 좋았다” 등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꾸준히 받고 있다는 것이 아이해듀 측 설명이다.

이번 19기 임상수의학 기본과정은 내과, 외과, 영상의학과, 응급의학과를 포함 총 39개의 강좌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체과정 및 파트별 부분신청이 가능하다. 과정 신청은 4월 2일(화)까지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과정은 4월 9일(화)에 개강하며, 8월 27일(화)에 종강한다. 매주 화요일/목요일 저녁에 2시간씩 강의가 이어진다.

(교육과정 안내 및 문의 | 아이해듀 홈페이지, 운영팀 070-4911-7921)

19기 임상수의학 기본과정(Basic Course) 자세한 내용 및 신청방법 확인(클릭)

1년차 임상수의사를 위한 `임상수의학 기본과정` 4월 9일 개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