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 Vcheck Ab 보상 이벤트 개시‥11월 30일까지

기존 항체가 검사 항목을 Vcheck Ab제품으로 보상...고양이 제품 샘플 증정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광고시안] Vcheck QF Ab 보상판매 안내문_KR

㈜바이오노트가 동물병원용 면역진단장비 Vcheck Ab의 보상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개 항체가 검사항목 ‘Vcheck CPV/CDV Ab’ 출시를 기념해, 기존 다른 항체가 검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을 경우 Vcheck Ab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다. 단 이 이벤트는 Vcheck 장비 보유 시에만 가능하다.

Vcheck Ab는 백신 접종 후 방어능력이 제대로 형성됐는지 평가하는 검사다. 육안으로 항체가 수준을 가늠하던 기존 검사의 단점을 보완해, 객관적으로 수치화된 검사 결과를 10분 이내에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상온 보관이 가능해 활용이 편리한 점도 특징이다.

바이오노트 측은 “Vcheck Ab 검사는 올해 출시된 이후 현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동물병원에는 곧 정식 출시된 고양이 항체가 제품의 샘플도 무상으로 증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한은 11월 30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바이오노트(031-211-0516) 및 각 지역 대리점에 문의할 수 있다.

2017년 1월 출시된 바이오노트의 면역진단장비 Vcheck 시리즈는 현재 전국 700여개 동물병원에서 자리 잡았다.

출시 직후부터 염증(CRP)과 췌장염 검사 마커에 이어 올해는 호르몬 검사와 항체가 검사까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바이오노트 Vcheck Ab 보상 이벤트 개시‥11월 30일까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