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노테크놀로지 코리아, 동물병원 의료기기 유통 본격화

MedRena 인퓨전 펌프, CHISON 초음파 등 동물전용 의료기기 공급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비노테크놀로지 코리아(VTKOREA)가 국내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동물용 의료기기 공급을 본격화한다고 29일 밝혔다.

비노테크놀로지 코리아는 MedRena, VINNO, CHISON 등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의 의료기기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동물용 초음파와 인퓨전 펌프, 마취기 등 다양한 동물전용 의료기기 솔루션을 제공한다.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동물용 초음파로는 VINNO사의 D300 VET과 CHISON사의 CBIT6, CBIT10 모델을 공급하고 있다. 동물전용 인퓨전 펌프는 MedRena사의 VP50, SP50 모델을 제공한다.

특히 MedRena사의 인퓨전 펌프는 4.3인치 풀컬러 LCD 디스플레이에 터치스크린을 탑재하고, 휴대하기 쉽도록 상단 손잡이를 장착하는 등 동물병원 현장에서의 사용성을 높였다.

별도의 스테이션 없이도 인퓨전 펌프를 쌓아 올리는 방식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비노테크놀로지 코리아 측은 “동물 치료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일선 동물병원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비노테크놀로지 코리아, 동물병원 의료기기 유통 본격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