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수의사회, 동물장례문화 발전 위해 스타티스·펫로스케어와 MOU

수의사 권익신장 및 반려동물 복지증진·장례문화 발전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부산광역시수의사회(회장 이영락)가 24일(금) 반려동물 장례문화 발전을 위해 부울경 지역 2곳의 동물장묘업체와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부산시수의사회와 협약을 맺은 곳은 부산 스타티스(대표이사 김민규)와 김해 펫로스케어(대표이사 조중헌)다. 협약식에는 2개 업체 관계자와 부산시수의사회 이영락 회장(사진 왼쪽 두 번째), 김영기 부회장(사진 오른쪽 첫 번째) 등이 참석했다.

세 기관은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공존을 도모하고, 수의사의 권익신장과 반려동물 복지증진을 추구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세 기관은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장례문화 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한다. 동물장묘업체들은 수의사회 업무·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고 부산광역시수의사회는 장례업체의 장례문화 발전을 돕는다.

실무적 협의를 통해 구체적인 내용과 세부 실행 계획을 정할 예정이다.

이영락 부산수의사회장은 “반려동물이 무지개다리를 건널 때 보호자들의 아픈 마음을 치유하고 펫로스증후군 전문 상담을 할 수 있는 2개 장례업체와 협약을 체결했다”며 “부산광역시수의사회는 두 업체와 함께 반려동물문화와 반려동물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좋은 파트너십 관계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시수의사회, 동물장례문화 발전 위해 스타티스·펫로스케어와 MOU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