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농장이면 예외 없이 회장염 관리가 필요하다`

베링거, 회장염 백신 출시 15주년 기념 제2회 회장염 포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사장 서승원)이 19일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제2회 회장염 포럼을 개최했다.

베링거의 돼지 회장염 백신 ‘엔테리솔® 일리아이티스’ 출시 15주년을 기념한 이날 행사에는 고상억 한국돼지수의사회장을 비롯한 업계 고객 50여명이 자리했다.

베링거인겔하임 본사 양돈 사업부에서도 엔테리솔® 일리아이티스 출시 15주년을 축하하며 경구용 백신 접종을 편리하게 만드는 새로운 솔루션 ‘엔테리솔® 펌프’를 소개했다.

이어서 원용섭 동일농장 대표가 회장염 예방 사례를, 신현덕 신베트동물병원장이 고(高)사료가 시대에서 사료 효율을 개선하기 위한 회장염 예방을 조명했다.

도드람양돈농협동물병원 김정희 수의사는 양돈농장이면 예외 없이 회장염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베링거 오유식 박사는 엔테리솔® 일리아이티스 접종을 통한 생산성적 향상 및 부수적 개선 효과에 대한 최신 기술정보를 소개했다.

베링거 양돈사업부 총괄 문두환 이사는 “엔테리솔® 일리아이티스는 그간 국내 양돈산업에서 일당증체량과 사료요구율 등 농장 성적 개선에 큰 도움을 준 제품”이라며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무항생제·저항생제 돈육을 생산하고 식육 위생을 개선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 내용 일부는 추후 유튜브 돈플래너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돈농장이면 예외 없이 회장염 관리가 필요하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