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서울대 수의대 동창회 MOU체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AH forum_snuvet MOU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총동창회(회장 최준표)와 서울대학교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SNU Animal Healthcare CEO Program, SNU AHP)이 24일(금) 서울대 수의대에서 개최된 ‘제1회 동물보건 포럼’에서 MOU 체결식을 가졌다.

앞으로 양측은 동물보건포럼 운영, 공동사업 수행, 정보교류 등을 목표로 상호 발전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물보건 관련 산업에 대한 국내 최초의 최고경영자 과정으로, 동물보건관련 산업계가 양적, 질적 발전과 함께 산업 전반의 고도화 및 세계화가 진행되는 상황에서 동물보건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지난 1월 1기 과정을 마무리하고, 현재 2기 과정이 진행 중이다.

최준표 서울대 수의대 총동창회장은 “이제는 수의사가 다양한 방면으로 나가야 하며 다양한 분야와 협업하며 새로운 모델을 창출해야 하는데, 현재 모교는 그런 점이 약하다”며 “서울대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이 그런 점에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고경영자과정에 참가하는 다양한 분들의 경험과 동물보건포럼의 양질의 강의가 수의과대학 재학생들에게도 혜택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란다”며 “서울대 수의대 총동창회에서도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돕겠다”고 덧붙였다.

서울대 동물보건최고경영자과정·서울대 수의대 동창회 MOU체결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