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수의사회 ‘가족의 밤’ 행사 열려..회원 및 가족 60여 명 참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남양주수의사회(경기도수의사회 남양주시분회, 회장 이승철)가 12일(금) 남양주시 다산동 다이닝몽드에서 2025년 가족의 밤(송년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철 회장, 김병욱 총무를 포함해 남양주수의사회 회원 수의사 및 가족 60여명이 참석했다. 남양주수의사회는 매년 가족과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차기 대한수의사회장 선거에 도전장을 낸 우연철 대한수의사회 부회장과 최영민 전 서울시수의사회장도 자리했으며, 차기 경기도수의사회장 선거에 출마한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과 손성일 경기도 광주시수의사회장도 방문했다. 또한, 김한정 전 국회의원도 현장을 찾아 자리를 빛냈다.

올해 올인원 내외부 구충제 ‘크레델리오 플러스’를 출시한 엘랑코동물약품과 유통 파트너 녹십자수의약품이 행사를 후원했다.

이승철 남양주수의사회 회장은 “최근 열린 가족의 밤 행사 중 가장 많은 회원 및 가족이 참가했다”며 “신규 개원한 젊은 원장님들과 선배 수의사님들이 다 같이 소통하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12년 전 남양주에 동물병원을 개원한 후 처음 참석했던 가족의 밤 행사에서 봤던 어린 자녀들이 지금은 대학생이 되고, 군대도 다녀왔다”며 “앞으로도 이런 가족적인 분위기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남양주수의사회 ‘가족의 밤’ 행사 열려..회원 및 가족 60여 명 참석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