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시장까지 참여한 경기도 광주시수의사회 송년회

경기도수의사회 광주시분회 송년회 개최...방세환 시장, 소병훈·안태준 국회의원 참석


2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경기도 광주시수의사회(광주시분회, 회장 손성일)가 6일(토) 광주시의 한 식당에서 2025년도 송년회를 개최했다. 올해 활동을 돌아보고 회원 간 화합과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였다.

특히, 이날 송년회에는 광주시수의사회 회원들뿐만 아니라 방세환 광주시장, 소병훈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갑), 안태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을), 여러 광주시의원 등 지역 정치인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박중신 광주시청 지역경제과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치인들은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과 손성일 광주시수의사회장의 초청으로 자리했다.

송년회는 한 해 동안 노력한 회원들을 격려하고 서로의 수고를 나누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광주시수의사회 손성일 회장은 “회원 여러분 덕분에 올해도 수의사회가 한 단계 성장했다. 회원 한 분 한 분의 성장과 행복이 곧 광주시수의사회의 힘”이라며 “2026년에도 더 배우고, 더 도약하는 수의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수의사회는 지난 2023년 대만 먀오리시(Miaoli City) 수의사회와 MOU를 체결하여 분회 단위 국제교류의 선례를 만들었다. 또한, 매 분기 저명한 교수·임상가를 초청해 심화 강의를 개최하며, 지역 수의사들의 임상 역량 향상을 위해 힘써왔다.

광주시수의사회는 내년에 마당개중성화 사업 활성화, 전문 심화교육 확대 등을 목표로 지역 동물복지 향상과 수의사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국회의원, 시장까지 참여한 경기도 광주시수의사회 송년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