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예방접종은 건강을 위한 약속입니다˝

경기도수의사회, 반려동물 예방접종 중요성 알리기 캠페인 시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경기도수의사회가 예방접종 캠페인을 시작한다.

‘꼭! 접종하세요! 예방접종은 건강을 위한 약속입니다’를 테마로 한 이번 캠페인은 7월부터 10월까지 4개월간 집중적으로 시행된다.

캠페인을 기획한 경기도수의사회 홍보위원회 측은 “예방접종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며 “코로나19로 백신의 중요성이 사회적으로 대두되는 시점에 반려동물의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반려동물의 기본접종은 비교적 잘 이루어지고 있으나 추가 접종(부스터 접종)이 매우 떨어지는 경향이 있다”며 “이번 캠페인이 일선 동물병원에서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경기도수의사회는 정기적인 예방접종을 통해 산책, 미용, 애견카페, 반려동물 동반 펜션, 반려견 놀이터 등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예방접종을 하지 않으면 출입이 금지되는 반려동물 관련 시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조에티스와 함께하며, 경기도수의사회 회원 동물병원으로 포스터가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경기도수의사회는 수년 전부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심장사상충 검사, 외부기생충 예방, 구강관리, 소양감(간지러움) 및 피부질환 등 다양한 캠페인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반려동물 예방접종은 건강을 위한 약속입니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