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부산국제반려동물박람회 8월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30527부산반려동물박람회
반려동물 관련 박람회 자료사진 (박람회사무국 제공)

8월 15일 ~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국내외 반려동물산업 동향 제시

선진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이바지할 '2013 부산국제반려동물박람회'가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반려동물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국내외 반려동물 관련 산업체 간 정보교류를 통해, 반려동물 산업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에는 다양한 관련 분야 업체가 참여하여 이색적인 아이템과 서비스를 전시해, 업체와 업체·업체와 고객 간의 의사소통이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인생의 반려자로서 함께 살아가며 존중 받는 대상'인 반려동물 문화의 확산을 위해, 최초로 '반려동물'이라는 용어를 박람회에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개·고양이는 물론, 파충류·조류·설치류·곤충류 등을 모두 아우르는 박람회를 표방하고 있어, 모든 종류의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개최장소인 벡스코가 부산 해운대 지역에 위치한 만큼, 피서철에 전국의 반려동물 보호자를 대상으로 여름휴가와 연계한 마케팅을 실시하며, 지역 유기동물보호소와 연계한 모금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 부산시가 실시한 '2012 MICE 컨텐츠개발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부산대학교 학생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대학생과 지역업체가 협력해 개발한 전시회로서 민·관·학이 함께 만들어가는 전시회라는 것이 특징이다.

참가업체 조기신청은 5월 31일까지로, 조기신청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처 : 박람회 사무국 051-512-0327)

2013 부산국제반려동물박람회 8월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