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아토피성 피부염 최신 치료 방법은?KSVD 학술대회 9월 8일 개최

대한수의피부과학회-조에티스 조인트 심포지엄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9ksvd1

대한수의피부과학회(KSVD)가 9월 8일(일) 서울 메이필드 호텔에서 제3회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이어지는 이번 학술대회의 주제는 ‘개 아토피성 피부염’이다.

대한수의피부과학회는 세계수의피부과협의회(WAVD)의 정회원으로 아시아수의피부학회(AiSVD) 및 전문의 (AiCVD)가 인증하는 국내 유일의 전문 학회다.

특히, 이번 국제학술대회에는 미국 위스콘신-메디슨 수의과대학 수의피부과학 교수인 드부어(Deboer, Douglas) 교수가 초청되어 특별강연을 펼친다.

드부어 교수는 ‘개의 아토피성 피부염에 대한 새로운 치료,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를 주제로 1시간 30분가량 강의할 예정이다.

201909ksvd2

이외에도 ▲아토피성 피부염에 프로바이오틱스의 임상적 적용 ▲시추에서의 Canine Sterile Neutrophilic Dermatosis ▲국내 아토피성 피부염 환자의 CD4+CD25+FoxP3+Regulatory T cells 정량분석 ▲Symmetrical lupoid onychodystrophy ▲세포치료 등 다양한 강의가 예정되어 있다.

대한수의피부과학회 정회원은 물론, 회원이 아니어도 이번 학술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학술대회 참가 신청은 대한수의피부과학회 홈페이지(클릭) 팝업창을 통해 가능하다.

개 아토피성 피부염 최신 치료 방법은?KSVD 학술대회 9월 8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