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연자 초청 수의외과학회, 8월말 개최 `신경외과 조명`

8월 24·25일 양일간 경북대·서울대서 각각 개최..커티스 듀이 코넬대 교수 방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이번 학술대회는 8월 24일(대구)과 25일(서울) 각각 같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학술대회는 8월 24일(대구)과 25일(서울) 각각 같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한국수의외과학회가 8월 수의신경외과를 주제로 2019년도 제2차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8월 24일 경북대 글로벌플라자, 8월 25일 서울대 수의대에서 각각 같은 프로그램으로 연이어 열린다.

신경기관에 대한 각종 진단검사부터 뇌수두증, 후두공 이형성증(Chiari-like malformation) 등 뇌수술 테크닉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뇌·척수 부위의 외상과 척추 부위 수술 기법 등도 함께 조명한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는 커티스 듀이 코넬대학교 수의과대학 교수(Prof. Curtis W. Dewey)가 초청연자로 나선다.

미국수의내과전문의이자 미국수의외과전문의인 듀이 교수는 ‘Practical Guide to Canine and Feline Neurology’의 대표 저자이기도 하다.

이번 수의외과학회 학술대회에 대한 사전등록은 7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공간 협소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사전등록자에 한해 점심식사 및 학술대회 자료가 제공되며, 수의외과학회 홈페이지(바로가기) 학술대회 게시판에 신청할 수 있다.

(문의 : 김동욱 간사 kdwk90@hanmail.net)

해외 연자 초청 수의외과학회, 8월말 개최 `신경외과 조명`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