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질환 환자들의 체계적 관리를 위한 `카디슈어 SRR 어플리케이션`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cardisure_srr_app

카디슈어(Pimobendan)를 동물병원 전용으로 유통하고 있는 BL&H(비엘엔에이치)가 “반려동물 보호자들과 동물병원 원장님들의 편리하고 체계적인 심장질환 관리를 위해 안드로이드와 iOS 카디슈어 SRR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BL&H 측은 “울혈성 심부전은 개의 호흡수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호흡 빈도를 지속적으로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카디슈어 SRR(Sleeping Respiratory Rate) 어플리케이션은 보호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아기들의 수면기 호흡수를 측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측정된 데이터는 자동으로 통계처리되어 주치의 선생님의 이메일로 발송된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카디슈어 SRR 어플리케이션은 ‘울혈성 심부전에 대한 정보’, ‘호흡수 측정법 동영상’, ‘측정된 데이터를 활용한 그래프 통계’, ‘투약시간 및 병원 방문 시기 알림’ 등의 다양한 정보와 기능을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BL&H 관계자는 “카디슈어 SRR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심장질환으로 힘들어 하고 있는 아기들과 보호자분들 그리고 치료, 관리하는 수의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지속적인 관리, 업데이트를 통해 유익한 정보와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카디슈어 SRR 측정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심장질환 환자들의 체계적 관리를 위한 `카디슈어 SRR 어플리케이션`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