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가 만드는 유기농 펫푸드 `알파벳`,2주년 감사 프로모션

6월 13일부터 7월 31일까지 처방식 10+2 프로모션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alphavet_therapeutic diets
수의사들이 만드는 유기농 펫푸드 알파벳이 판매 2주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알파벳 처방식 10+2’ 프로모션은 6월 13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알파벳 측은 “수의사들이 만드는 유기농 펫푸드 알파벳은 동물병원 전용 펫푸드로 지난 2년간 많은 수의사분들의 도움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다”며 “동물병원 전용이라는 유통과정을 지켜내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앞으로도 기본을 지키는 알파벳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좋은 원료, 최적의 영양소 균형, 높은 기호성과 흡수율을 지켜내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론칭한 처방식을 더 많은 병원에서 처방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알파벳은 J(Junior), A(Adult), S(Senior) 등 3종류의 반려견용 일반 펫푸드와 K(Kitten), C(Cat) 등 2종류의 반려묘용 일반 펫푸드 제품군을 가지고 있으며, H(Heart Care), E(Ear Care), W(Weight Care), I(Intensive Care), D(Derma Care) 등 5종류의 처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베츠 본사(031-265-4080) 및 각 지역 영업사원에게 문의할 수 있다.

수의사가 만드는 유기농 펫푸드 `알파벳`,2주년 감사 프로모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