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텔로콜라겐 6% 애니씰C 덴탈콜라겐 출시, 서수컨퍼런스에서 첫선

더셈펫바이오, 2024 춘계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서 애니씰C, 애니씰C 덴탈콜라겐 소개 예정


9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더셈펫바이오가 2월 24일(토)~25일(일) 양재 aT센터에서 열리는 ‘2024 춘계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의료기기 전문 기업 ㈜더셈펫바이오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애니씰C, 애니씰C 덴탈콜라겐 등 다양한 애니씰(ANYSEAL)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니씰(ANYSEAL)’은 최근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의학 원료인 ‘타입1 아텔로콜라겐(atelocollagen)’을 다양한 전문가와 수의사들이 연구를 통해 탄생시킨 반려동물 건강관리 전문 브랜드다.

지난해 출시된 ‘애니씰 C’는 반려동물의 흔한 질환 중 하나인 슬개골탈구를 포함해 근골격계 질환 치료를 위한 동물 전용 의료기기다. 3% 고농축 타입1 아텔로콜라겐으로 만들어졌으며, 반려동물의 인대, 힘줄, 근육 등 관절 병변 어디든 통증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조직 보충재로 평소 관리는 물론 수술 시, 수술 후에도 활용할 수 있다.

더셈펫바이오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최근 타입1 아텔로콜라겐 6%를 사용한 반려동물 전용 구강치료용 의료기기 ‘애니씰 C 덴탈콜라겐’을 개발했다. 손상된 치주조직 보충 및 회복에 도움을 주고, 특히 발치 시 치주조직 회복에 큰 효과가 있다는 게 담당자의 설명이다.

더셈펫바이오는 앞으로 타입1 아텔로콜라겐 함량 3%, 6%, 9%의 고농축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더셈펫바이오 강두한 대표는 “더셈펫바이오는 고농축 타입1 아텔로콜라겐을 이용한 다양한 애니씰 제품군을 통해 반려동물이 고통받을 수 있는 다양한 질환에서 벗어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반려동물 전문 의료기기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애니씰은 동물병원 전용 의료기기이기 때문에 수의사는 서울수의약품, 에이치와이(구 화영약품) 등 유통업체로, 보호자는 동물병원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서울특별시수의사회가 주최하는 ‘2024 춘계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는 역대 처음으로 봄에 개최되는 서수컨퍼런스다.

UC데이비스 수의과대학 김순영 교수(미국수의외과전문의, DACVS), UC데이비스 수의과대학 김수현 조교수(미국수의안과전문의, DACVO), 유럽수의내과전문의(DECVIM)인 Pawel Marek Beczkowski 박사 등 해외수의전문의와 국내 수의과대학 교수, 각 전문 분야를 갖춘 국내 임상수의사들이 대거 강사로 나선다.

24일(토)에는 복부초음파, 25일(일)에는 심장초음파에 대한 이론 및 실습 강의도 진행되며, 수의사들의 정신건강을 위한 특강도 예정되어 있다.

아텔로콜라겐 6% 애니씰C 덴탈콜라겐 출시, 서수컨퍼런스에서 첫선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