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팜, 반려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디앙쥬’ 런칭

액상 유산균 UD프로, 심부전 치료제 카디벤단, 액상 관절영양제 JOINT 프로 등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코스닥 상장기업 대한뉴팜(054670)이 반려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디앙쥬(DiAnge)’를 런칭했다.

‘디앙쥬’는 대한뉴팜의 이니셜 ‘D’와 프랑스어 ‘천사, Ange’의 합성어로, 보호자들에게 천사인 ‘반려동물’과 그 반려동물들의 수호천사라 할 수 있는 ‘수의사’를 위한 제품을 개발·공급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대한뉴팜은 액상 유산균 UD프로 출시를 시작으로 심부전 치료제 ‘카디벤단 정’, 항진균제 ‘테라민 정’, 간기능 개선제 ‘리버프로 산’ 액상 관절영양제 ‘JOINT 프로’를 차례로 출시하며 반려동물 전문의약품 파이프라인을 강화하고 있다.

여기에 연내 항구토제, 심장사상충 예방약, 항진균제 및 NSAIDs제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대한뉴팜 디앙쥬의 수의사 처방 유산균 UD프로(개, 고양이용)

JOINT 프로는 관절영양제 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 오일을 급여하기 쉬운 액상형으로 제조한 제품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뉴질랜드의 MediPet사와 연구·개발했다.

아일랜드 Chanelle phamaceuticlas Manufacturing Limited 사의 외부 기생충구제제 ‘피프닐 스팟온’도 활발히 판매되고 있으며, 내달 EMA(유럽의약품청)에 등록된 심장사상충 예방약 ‘찬홀드 스팟온’도 출시된다. ‘찬홀드 스팟온’은 EMA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등록된 제품으로 유럽 내에서 이미 많은 소비자한테 각광받고 있는 만큼 국내 출시 후 긍정적 반응이 예상된다.

대한뉴팜 DiAnge[디앙쥬]는 “대한뉴팜 제약사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품질과 기능에 집중한 반려동물 브랜드로 해외에서 품질과 효능이 검증되어 인정받은 제품을 수의사들에게 공급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으로 해외의 좋은 제품을 License-in 하고, 신약 연구를 통해 수의사와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뉴팜 홈페이지(클릭) / 문의 : 031-778-2673

대한뉴팜, 반려동물병원 전용 브랜드 ‘디앙쥬’ 런칭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