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혜 교수의 종양환자의 영상검사 3편 웨비나,11월 26일 시작

아이해듀, 올해 마지막 웨비나 시리즈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1126webinar_sono

2015년도부터 꾸준히 웨비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아이해듀가 유료 웨비나를 본격화하고 있다. 공간적, 시간적 한계를 벗어난 웨비나에 수의사들의 관심과 참여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아이해듀가 지난 2월 진행한 ‘고양이 비대성 심근증의 영상진단과 접근’ 웨비나와 4월에 진행한 ‘이첨판 역류증’ 웨비나는 평균 240명의 수의사가 시청했다.

아이해듀는 또한 7월에는 전북대 최을수 교수의 혈액학 웨비나 5편을 운영했으며, 최근에는 건국대 한현정 교수의 외과 기본수술 테크닉을 주제로 5편의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26일부터는 종양환자의 영상검사를 주제로 3편의 웨비나가 시작된다. 이번 강연자는 2월과 4월에 웨비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전남대 최지혜 교수다. 최지혜 교수는 웨비나 목적과 취지를 다시 한번 살려 국내 수의사들이 임상 콘텐츠에 손쉽게 접근하고 학습할 기회를 제공하는 데 참여 의의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3주에 걸쳐 1차: 영상검사를 이용한 종양의 Staging & 개와 고양이 유선종양의 영상평가, 2차: 개의 림프종 영상평가, 3차: 고양이의 림프종 영상평가로 구성된다.

본방영 당일 채팅창을 통해 최지혜 교수에게 질문하여 즉각적인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본방영 신청으로 다음날 같은 시간에 방영되는 재방영까지 자동 참여할 수 있다. 

본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신청 클릭)에서 가능하다.

최지혜 교수의 종양환자의 영상검사 3편 웨비나,11월 26일 시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