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동물과 실험동물의 내시경 실습 교육에 참여하세요

한국임상수의학회, 5월 20~21일 이틀간 내시경 웻랩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임상수의학회가 5월 20일(토)과 21일(일) 이틀에 걸쳐 소동물 진단·치료 내시경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실습실에서 열리며 독일 내시경 전문기업 칼스토츠(Karl Storz)와 칼스토츠의 국내 총판 베트컴코리아(주)가 장비를 협찬한다.

5월 20일(토)에는 연성 상부위장관 내시경(Flexible Upper GI Endoscopy)을 주제로 Kenneth Simpson 교수(미국 코넬대학교 수의과대학 소화기내과)가 강사로 나선다. 참가자는 10명(선착순)이다.

5월 21일(일)에는 Multipurpose Rigid Endoscopy(다용도 경성 내시경); Cystoscopy, Rhinoscopy, Otoscopy를 주제로 Eugene Lin 수의사(싱가폴 Animal Ark Veterinary Group Director)가 강사로 나서고, Kenneth Simpson 교수가 실습을 돕는다. 참가자 수는 역시 10명으로 제한된다.

이번 소동물 진단·치료 내시경 워크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임상수의학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베트컴코리아는 오는 4월 21일(금) 연세대학교 의료원 ABMRC 1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는 한국실험동물수의사회(KCLAM) 연수교육에도 장비를 후원한다. 

이번 실험동물수의사회 연수교육은 KCLAM 회원을 대상으로 ‘마우스 포함 실험동물의 내시경 워크숍’을 주제로 개최된다. 김은혜 교수(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소화기내과)의 내시경 이론 강의에 이어 오후에 실습이 진행되는 일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실험동물수의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동물과 실험동물의 내시경 실습 교육에 참여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