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인천시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 1.1톤 기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30802로얄캐닌인천
8월 2일 로얄캐닌 코리아가 사료 1.1톤을 인천시수의사회가 운영하는 유기동물보호소에 직접 전달했다.

인천시 수의사회 직영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 1.1톤 기부..보호동물 한 달치 사료

로얄캐닌 코리아가 인천시수의사회의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를 기부했다.

기부된 사료는 유기견 용으로 총 1.1톤 분량이다. 이는 인천시수의사회 유기동물보호소에서 한 달 동안 소비되는 사료에 맞먹는 양이다.

이번 기부는 지난 4월 인천시수의사회의 요청을 통해 이뤄졌다. 지난해 유기동물보호소 건물에 화재가 나 보호건물 재건축 등으로 인한 추가지출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이 날 사료를 수령한 인천시수의사회 유기동물보호소 담당자는 "심하게 아프거나 전염병이 걸린 개체를 제외하고는 법적 보호기간이 지나도 거의 안락사를 하지 않기 때문에, 지원되는 사업비에 비하여 보호 중인 동물 수가 많을 수 밖에 없다"면서 "지금도 200마리가 넘는 유기견을 보호하고 있지만, 정부사업비는 추가로 들어오는 유기견에게만, 그것도 60마리까지만 지원된다"고 어려움을 토로했다.

로얄캐닌은 이러한 인천시수의사회의 요청을 받아들여 보호소에 사료 1.1톤을 직접 전달하게 된 것이다. 

아울러 로얄캐닌 소속 수의사가 같이 방문하여 기존 사료에서 로얄 캐닌 사료로 교체해나가는 방법을 자세히 안내하는 등 사료지원으로 인한 부가적인 어려움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였다.

로얄캐닌 관계자는 "유기동물을 보호하는데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가능할 때마다 추가적인 사료지원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로얄캐닌, 인천시 유기동물보호소에 사료 1.1톤 기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