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기호성·효과를 한 번에` 유기농 반려동물 사료 뉴알엑스

미국 USDA, 유럽 ECOCERT의 유기농 인증 획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204 neurx

미국과 유럽에서 인정받은 국산 유기농 반려동물 사료 ‘뉴알엑스(NeuRx)’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새롭고 참신한 생각으로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고자 만든 브랜드”라는 의미의 뉴알엑스는 동물병원과 전문점으로만 공급되고 있다.

뉴알엑스의 모든 사료는 미국 농무부(USDA)와 유럽 ECOCERT 인증을 획득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살충제, 호르몬제, 화학 보존료, 합성 착색료 및 GMO (유전자변형물질) 등이 일절 함유되어있지 않아 안전하다.

또한 원료의 75% 이상을 각각 특성에 맞게 1차 선가공 처리를 하여 소화흡수율이 높으며, 급여 시 변의 양과 냄새가 현저히 줄어드는걸 느낄 수 있다.

사료에 사용된 도정하지 않는 유기농 통곡물과 채소에는 무기질, 식이섬유, 섬유소뿐만 아니라 항산화 기능을 지닌 폴리페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강화와 피부 재생 및 노화 예방에 효과가 좋다.

현재 뉴알엑스는 퍼피, 전연령, 다이어트, 피부, 고양이 사료까지 다양한 라인이 출시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전연령 프레쉬 비프 사료는 국내 유일의 소고기 사료로서 철분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근육과 골격을 강하게 해주며 성장발육에 좋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뉴알엑스를 유통하고 있는 ㈜포르자 관계자는 “건강한 원료와 정직한 유통으로 제대로 된 고객의 신뢰와 평가를 받고 싶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안전성·기호성·효과를 한 번에` 유기농 반려동물 사료 뉴알엑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