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 3번째 캣 세미나는 부산 광안리에서

8월 30일(토) 12시부터 4시까지...임도경·박자실 수의사 강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마즈제3회캣세미나

한국마즈 <고양이, 너는 특별해> 세번째 캣 세미나가 30일(토) 부산 광안리에서 개최된다.

한국마즈 측은 “고양이를 사랑하는 한국마즈 LoveFeed에서 집사님들을 위한 특별한 세미나가 또 찾아왔다”며 “이번 세미나는 고양이들을 위한 건강한 식탁과 구강관리법에 대한 노하우를 나누는 시간이며,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부산 광안리 오션뷰와 함께 즐기는 런치 세미나이니 꼭 참여하셔서 유익하고 유쾌한 강의도 듣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는 8월 30일(토) 12시부터 오후 4시20분까지 광안리 Ba bar(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181-154 오션브릿지 B동 14층)에서 개최되며, 고양이 보호자 42명을 대상으로 ▲고양이 영양학(임도경 수의사, 한국마즈 학술지원팀) ▲고양이 구강관리(박자실 수의사, 부산다솜고양이메디컬센터) ▲좋은 사료 고르는 법(김대환 팀장, 한국마즈 마케팅팀) 등 3개의 강의가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20일(수)까지 한국마즈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한국마즈는 지난 3월 22일과 5월 18일 서울에서 고양이 보호자 42명을 초대해 <한국마즈 러브피드 캣 세미나>를 개최한 바 있다.

 

한국마즈, 3번째 캣 세미나는 부산 광안리에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