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코리아, ‘나비야사랑해’에 펠리웨이 및 후원금 기부


2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글로벌 동물약품 회사인 세바 상떼 아니말(Ceva Sante Animale)의 국내 자회사인 세바코리아(대표 김용석)가 지난 15일(금) 고양이보호소 ‘나비야사랑해’에 펠리웨이 제품 및 보호소 후원금을 후원했다(300만원 상당).

후원된 펠리웨이(FELIWAY) 제품은 23일에 열릴 ‘나비야사랑해 착한 바자회’ 후원 물품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나비야사랑해는 이번 바자회를 통해 보호소에 있는 200여 마리 고양이들의 치료비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날 기부된 펠리웨이 클래식은 고양이 얼굴 페로몬을 통해 고양이의 스트레스 완화 및 안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훈증기와 스프레이 타입이 있다. 고양이만 느낄 수 있는 페로몬을 통해 낯선 환경에서 불안함을 느끼는 고양이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세바코리아 김용석 대표(사진 왼쪽)는 “나비야사랑해의 착한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하며, 펠리웨이를 통해 많은 고양이들이 더욱 편안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세바코리아는 ‘동물의 건강을 넘어, 함께(Together, Beyond Animal Health)’를 비전으로 반려견의 불안 감소에 도움을 주는 페로몬인 어뎁틸(ADAPTIL)과 관절이 불편한 노령견&비만견들을 위한 통증 완화 목걸이 유스칼라(YOOS) 등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에는 다묘 가정의 화목함을 위한 화합 페로몬인 펠리웨이 프렌즈를 한국에 출시했다.

세바코리아, ‘나비야사랑해’에 펠리웨이 및 후원금 기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