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수의사에게 차별화 된 결혼정보 서비스 제공 나선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PL그룹과 손잡고 차별화 서비스 제공

등록 : 2018.06.20 08:57:46   수정 : 2018.06.21 11:23:27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0180619PL_DUO mou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19일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PL그룹(대표 임지현)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수의사들에게 차별화된 듀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PL 그룹은 Pet&Life Group의 약자로 반려동물 산업 인프라 구축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수의사 전용 ‘벳님닷컴(www.vetnim.com)’과 반려동물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펫님닷컴(www.petnim.com)’을 운영 중이다. 

듀오는 이날 협약식을 통해 PL 그룹 소속 수의사 및 반려동물산업 종사자에게 소개매칭, 미팅파티 등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결혼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다양한 듀오웨드 웨딩 상품 정보 및 패키지 상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PL그룹 역시 제휴사로서 고객서비스 소개 및 적극적 홍보 활동을 펼치겠다고 약속하면서, 우선적으로 수의사들이 벳님닷컴에 가입하여 차별화된 듀오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박수경 듀오 대표는 “듀오는 23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공중보건의사로 활동하는 의사, 치과의사, 한의사 등과 꾸준히 업무협약을 맺으며 결혼 정보서비스를 제공해 온 전문가”라면서 “이번 PL 그룹과의 제휴로 반려동물산업 종사자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임지현 PL그룹 대표도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는 듀오와 업무제휴를 맺게 됐다”며 “반려동물산업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들이 행복한 결혼과 가정을 꾸려 반려동물과 더욱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노령견 `인지장애증후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브라이트 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