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 종의 한방 약재로 만들어진 애견 한방 건강식 `그로그로` 5종 출시

작약, 산약, 홍삼, 녹각, 율무, 대추, 감초 등 재료 사용

등록 : 2018.05.09 13:26:17   수정 : 2018.05.09 13:26:17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pet21_grogro

30여 종의 엄선된 한방 약재로 만들어진 반려견용 한방 영양제 그로그로(GROGRO)가 출시됐다.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약재를 찾아 오랜 기간 연구하고 10년 이상 한약재를 유통하고 있는 전문 한약 유통회사를 통해 엄격히 관리된 한약재로 제조된다는 것이 제조사 측 설명이다. 

이번에 출시된 반려견용 한방 건강식 그로그로는 ▲에너지 레시피 ▲피스 레시피 ▲슬림 레시피 ▲본 레시피 ▲스킨 레시피 등 5종이다. 

에너지 레시피(Energy recipe)는 기운 없는 반려견, 허약한 반려견, 입맛이 없는 반려견을 위한 제품이며, 피스 레시피(Peace recipe)는 예민하고 많이 짖는 반려견, 불안함을 많이 느끼는 반려견, 사람에 대한 경계와 두려움이 큰 반려견을 위한 제품이다. 

슬림 레시피(Slim recipe)는 다이어트가 필요한 반려견에게 안전한 체중조절을 도와주는 제품이며, 본 레시피(Bone recipe)는 관절이 약한 반려견, 노령견, 근육·관절 치료를 받은 반려견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스킨 레시피(Skin recipe)는 피부트러블이 많은 반려견의 피부열을 낮춰주고 피부 건조를 막는 데 도움을 준다. 

제조사 펫21 측은 “모든 그로그로 제품은 인공 첨가물이 없는 자연 친화적 제품이며, 늙은 호박을 첨가하여 한약재 특유의 냄새를 잡아 거부감을 줄였다”고 강조했다. 

또한 “유기견의 건강을 위해 유기견보호단체를 후원하며, 유기견보호소에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행복한 시간을 만드는 펫 한방 건강식 그로그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펫21 공식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버박 케토클로 SIS 샴푸, 미생물 감염 억제 신기술로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