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수의사의 날 시상식 공모 중,시상식은 8월 인천 세계수의사대회에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world vet day award
세계동물보건기구 OIE와 세계수의사회 WVA가 2017년 세계 수의사의 날을 맞아 세계 수의사의 날 시상식을 위한 수상자 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세계 수의사의 날(World Veterinary Day, WVD)은 매년 4월 마지막주 토요일이며 세계수의사회(World Veterinary Association, WVA)가 2000년부터 지정해 매년 기념하고 있다. 

올해 세계 수의사의 날은 4월 29일이다.

이 날을 기념해 OIE와 WVA가 공동으로 ‘세계수의사의 날 시상식(World Veterinary Day Award 2017)’을 개최한다. 올해 시상식의 주제는 ‘항생제 내성 문제의 자각부터 실천까지’다. 전 세계 수의계에서 이 주제에 가장 크게 기여한 단체 혹은 개인을 선정해 상이 수여된다.

수상자는 5월 21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제85회 OIE 정기총회에서 발표되며, 올해는 특별히 오는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2017 인천 세계수의사대회(제33차 세계수의사대회, World Veterinary Congress)’에서 시상식이 개최된다. 

지난해 시상식 주제는 ‘원헬스 시각에서 본 지속 교육’이었으며, 자메이카수의사회(JVMA)가 25개 후보 중 대상으로 선정되어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세계수의사의날 시상식 참가 기한은 5월 1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OIE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수의사의 날 시상식 공모 중,시상식은 8월 인천 세계수의사대회에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