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카스X김진 작가, 고양이 키우기 생활웹툰 `오늘도 고양이답게`

나이스진의 영국 월썸연구센터 방문기..매주 수요일 네이버웹툰 연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328 webtoon1

마즈 펫케어 고양이사료 브랜드 위스카스가 인기 웹툰 작가 ‘김진`과 함께 제작한 브랜드 웹툰 ‘오늘도 고양이답게’가 화제다.

<나이스진타임>,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김진 작가가 1년여만에 선보인 고양이 키우기 생활웹툰으로 매주 수요일 네이버 웹툰에 연재되고 있다.

김진 작가는 이번 작품을 위해 반려동물 영양학·행동학 연구로 유명한 영국 월썸연구센터를 직접 방문했다. 위스카스 사료가 생산되는 자체 공장과 현지 시장조사를 통해 전세계 판매 1위 고양이사료인 위스카스의 인기를 경험했다.

마즈 펫케어의 고양이사료 브랜드 위스카스는 영국 월썸연구센터 50년 연구를 기반으로 높은 기호성과 균형 잡힌 영양성분을 담아냈다. 2~12개월 미만의 자묘와 1세 이상 성묘를 위한 건사료와 주식 파우치를 공급하고 있다.

작가가 영국 월썸연구센터에 초대 받은 사연을 전한 1, 2화에 이어 내일(3/29) 공개될 3화부터는 본격적인 영국행을 다룰 예정이다.

김진 작가는 남은 5화 동안 현지 여행 스케치 외에도 월썸연구센터에서 배운 고양이키우기 팁과 고양이사료 선택 및 급여법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김진 작가는 “고양이 집사라면 누구나 꿈꾸는 영국 월썸연구센터를 방문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센터에서 배운 유용한 정보를 최대한 객관적인 시각에서 독자들과 아낌없이 공유하겠다”고 전했다.

위스카스 마케팅 최선영 상무는 “”’키튼칼리지’ 영상과 함께 고양이키우기에 대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며 “국내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고양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키튼칼리지(Kitten Kollege)’ 영상은 유튜브 위스카스 채널(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스카스X김진 작가, 고양이 키우기 생활웹툰 `오늘도 고양이답게`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