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에게 바르게 먹이자!아이해듀 반려견 푸드테라피 과정 개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학 전문 임상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가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반려동물 먹거리에 대한 걱정과 궁금증을 파악하고, 일반인/반려동물 보호자를 대상으로 영양학 오프라인 교육과정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그 첫 번째 과정인 [제1기 반려견 푸드테라피-기초 과정]이 2017년 2월 5일부터 2월 26일까지 총 4주에 걸쳐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ihaedu_foodtherapy201701

아이해듀 측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보호자라면 ‘무엇을 어떻게 먹여야 나의 반려견이 건강하게 잘 지낼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한번쯤은 진지하게 해 보았을 것”이라며 “하지만 실제로 반려동물의 먹거리를 챙겨야 하는 보호자들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해 주는 교육은 찾아보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반려견 푸드테라피라는 주제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아이해듀의 [제1기 반려견 푸드테라피-기초 과정]은 이러한 고민을 가진 보호자들을 위해서 개설된 기초 영양학 과정이며, 수의사이자 푸드 테라피스트인 해마루 케어센터 영양학 자문 양바롬 수의사가 강사로 나선다”고 덧붙였다.

양바롬 수의사는 “각 개체마다 건강상태와 체질 등이 다르기 때문에 남들이 좋다는 것을 무작정 따라 먹이면 오히려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며 “본 과정을 통하여 보호자들이 영양학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쌓고, 하나를 먹이더라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준비하겠다”고 과정의 의미를 전했다.

[제1기 반려견 푸드테라피-기초 과정]은 1월 2일 (월)부터 1월 2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 및 운영팀(070-4911-792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려견에게 바르게 먹이자!아이해듀 반려견 푸드테라피 과정 개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