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반려동물 문화교실,이번엔 온라인 생방송으로 만나요!

12월 20일 아이해듀 통해 선착순 3천명 대상 무료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1220gg_ihaedu

경기도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 및 반려동물 관련 유용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하고 있는 반려동물 문화교실이 이번에는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된다. 경기도는 지난해 초부터 반려동물 문화교실을 개최해왔으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교육은 이번이 처음이다.

‘경기 반려동물 문화교실’ 첫 번째 온라인 교육은 오는 12월 20일(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수의사회가 주관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쌍방향적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우리 강아지 삼시 세끼’를 주제로 ‘체질에 맞는 맞춤형 건강식단’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데 목적을 뒀다. 

프로그램은 실시간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며, 영양학 전문 양바롬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고, 네이버 TV캐스트 위클리벳의 진행자인 문희정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아 이야기를 나눈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채팅창을 통해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고, 유용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김성식 경기도 동물방역위생과장은 “반려동물에게 과연 무엇을 먹여야 하는가에 대한 질문은 반려동물 가족들의 영원한 고민거리”라며 “반려동물에게 좋은 사료, 좋은 간식이 무엇인지, 건강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 지 궁금한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반려동물 보호자는 물론 동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인원은 선착순 3,000명이다. 참가신청은 11월 24일부터 12월 19일까지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에서 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12월 2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아이해듀 온라인 홈페이지(PC)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락토벳+락토피슬림II 셋트, 헤어벳 반려동물 모발검사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된다.

경기 반려동물 문화교실,이번엔 온라인 생방송으로 만나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